벌써 4학년이라는 게 믿기지 않에요

❌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!❌ ✅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(본문 30자 이상 / 제목 10자 이상) ✅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(15자 이상) ❌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❌

엊그제 대학 입학한 것 같은데 벌써 학과에 최고 짬바를 채운 4학년입니다... ㅠㅠ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그간 열심히 살았던 것 같은데 되돌면 없는 것 같고 그렇지만 묵묵히 이 길을 걸어온 만큼 뭐라도 되리라 믿고 오늘도 열심히 학교 다닙니다! 파이팅!

0
0
댓글2
  • 익명2
    저는 아직 3학년이지만 믿기 질 않는데 4학년 선배님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져요.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텐데 다들 버텨온만큼 좋을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
  • 익명1
    그러니깐요ㅠ 내가 벌써 4학년...? 취업이 코앞이라니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