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말공부도 해야하는데 취업준비도 해야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,,,다들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시는지... 궁금하네용 저는 달달하거 엄청 마니 먹으면서 푸느라 살이 조금식 찌고 있어요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