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말공부도 해야하는데 취업준비도 해야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,,,

❌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!❌ ✅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(본문 30자 이상 / 제목 10자 이상) ✅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(15자 이상) ❌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❌

기말공부도 해야하는데 취업준비도 해야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,,,다들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시는지... 궁금하네용 저는 달달하거 엄청 마니 먹으면서 푸느라 살이 조금식 찌고 있어요ㅠ

0
0
댓글2
  • 의무20
    ㅠㅠ진짜여 좀만 고생합시다 ㅠㅜ 
  • 익명1
    진짜...너무 바빠서 스트레스받는걸 자각할 틈도 없는거같아요 😭하루 중에 쉬는 시간이 잠자는 시간밖에 없는 느낌이랄까 우리 쫌만 더 힘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