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를 어디까지 지원해야 할지..다들 몇군데 쓰시는지 궁금합니다. 조급해지는거 같아요. 눈을 아주 낮추자니 4년 공부한게 아쉽고. 졸업 한 분들은 상향 지원하라던데 그러다 다 떨어질까 무섭습니다,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