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신규간호사 공공가 줄줄이 올라오면서 하면서 많이 불안하네요ㅠㅠ 전 무토익에 학점도 썩 좋지 않은데...학업도 이어가면서 병원 정보도 찾아봐야 해서 하루가 금방 지나갑니다. 불안한 마음이 크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준비해보려고 합니다. 취준 중인 분들 모두 같이 힘내요!
0
0
댓글0
요즘 신규간호사 공공가 줄줄이 올라오면서 하면서 많이 불안하네요ㅠㅠ 전 무토익에 학점도 썩 좋지 않은데...학업도 이어가면서 병원 정보도 찾아봐야 해서 하루가 금방 지나갑니다. 불안한 마음이 크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준비해보려고 합니다. 취준 중인 분들 모두 같이 힘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