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토익에 학점도 애매한데 취업공고가 이제 뜨기 시작하는 거 같아 불안해요

무토익에 학점도 애매한데 취업공고가 이제 뜨기 시작하는 거 같아 불안해요.. 

너무 학교 다니면서 취업을 위해 한 일이 없는 거 같아 일단 다 넣기는 해야할 거 같은데.. 다 떨어질 거 같아서 불안해요

0
0
댓글10
  • 익명8
    저두용 ㅠㅠㅠ 그라도 끝까지 저희 같이 화이팅해봐요 ㅠㅠ!! 
  • 익명7
    저도 그래요ㅠㅠ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합시다..
  • 익명6
    저도요 ㅠㅠㅠㅠ 맨날 맨날 초조하네요 
  • 익명5
    완전욤..그래도 할 수 있는데 까지는 해보려구요! 화이팅 합시다!
  • pinhavre
    저도요,, 무토익에 제가 갈 병원이 있으면 좋겠어요. 이달에 채용공고가 더 많이 뜨는거 같아서 조바심나네요
  • 익명4
    저도요ㅜㅜ 공고 뜰 때마다 자존감만 내려가네요.. 같이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어요!
  • 익명3
    저도... 무토익에 이제 부랴부랴 시작했는데 벌써 줄줄이 떠서, 서류도 못 넣을것 같아요. 블라인드 병원 위주로 도전해야 할거 같습니다 ㅠㅠ
  • 익명2
    저도 똑같아요 ㅠㅠ 그래도 할 수 있는 것들을 열심히 해보고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!
  • 오호사
    저도 오늘 공고 줄줄이 뜨는거 보고 반포기중이에요ㅜㅜ
  • 익명1
    진짜 저도 똑같은 마음이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