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토익에 학점도 애매한데 취업공고가 이제 뜨기 시작하는 거 같아 불안해요.. 너무 학교 다니면서 취업을 위해 한 일이 없는 거 같아 일단 다 넣기는 해야할 거 같은데.. 다 떨어질 거 같아서 불안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