슬슬 병원공고 뜨는데 마음이 급해집니다.

점점 공고는 뜨고있는데 저 자신은 아무것도 준비된게 없어서 초조한 것 같습니다.

 

자기소개서도 직접 쓰려고 하는데 그냥 쓰기에는 잘 모르겠어서 선배들 것이라도 참고해야 할 것 같아

 

이번 미션을 신청했습니다.

 

꼭 받고싶습니다!

0
0
댓글1
  • 익명1
    저도 점점 마음이 급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ㅠㅠ
    같이 열심히 준비해봐요 화이팅입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