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기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공고는 계속 뜨고 피말리네요ㅠㅠ

시험도 남았고 실습도 남아있는데 공고는 계속 뜨고 자소서도 써야되네요ㅠㅠㅠ 다같이 힘내요

0
0
댓글1
  • 익명1
    맞아요ㅜㅜ 남아있는건 많은데 공고가 계속 뜨니 불안감이 몰려오는 기분..ㅜㅜ 같이 힘내요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