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다음주가 기말인데 설대 분서 삼성 아산 준비하느라 너무 바쁘네용..

기말에 몇 정도 비중을 두어야 할지 너무 고민입니다ㅜㅜㅜㅜ

0
0
댓글1
  • 익명1
    취업이죠 취업..ㅠ 저는 취업에 좀 더 걸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아..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