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여름이 너무 뜨거울 것 같아요

어떻게 뜨겁게 보내야 할까요. 

토익도 못끝냈고. 국시보려면 전공도 공부해야는데  능력부족이에요. 다른분들은 척척 잘 해내고 계신 것 같아요.

0
0
댓글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