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실습 준비하면서 느낀 점

외워야 하는 것도 많고 실습 준비도 힘들지만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오늘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. 다들 화이팅~

0
0
댓글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