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둘 공고가 뜨니까 마음이 급해지는거 같아요ㅠ

아직도 준비는 턱없이 부족한데 하나 둘 공고가 뜨기 시작하니 불안한 마음이 점점 더 커지는 것 같아요. 이 시기를 잘 넘겨야 1학기도 잘 마무리하고 취업도 할 수 있는거겠죠? 화이팅입니다!!

0
0
댓글12
  • 익명11
    저도 너무너무 마음이 급해지는데.. 화이팅 해요!!!
  • 익명10
    정말 막막하고 힘들죠.... 마음만 조급해지고 남들은 다 잘 하고 있는 거 같아 더 힘든 거 같네요 같이 힘내봐요
  • 익명9
    먼가 8월 쯤에 올라올 줄 알았는데 빨리 뜨는 느낌이네요ㅠㅠㅠ
  • dacha1234
    저만 힘든게 아니라는 생각을 하면서 버티고 있습니다.. 같이 힘내여
  • 익명8
    다 똑같을거라고 생각하고 저는 견디는 중 ㅠㅠㅠ 앞에 보이는 것부터 하고싶어요 화이팅
  • 익명7
    저도 오늘 공고 쭈르륵 뜨는 거 보고 마음이 너무 조급해졌어요... 우리 다들 취뽀 해용!! 화이팅
  • 익명6
    막막하지만.. 지금 할 수 있는 것 부터 차근차근 해나가봅시다!!
  • 니노막시
    간호학생인가보네요. 취업 준비하느라 많이 힘들겠지만, 조금만 더 힘내봐요!
  • 익명4
    정말 공감됩니다 ㅠㅠ 준비가 부족한 것 같아 불안하지만 지금이라도 꾸준히 하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ㅠㅠ 화이팅해요 !
  • 익명3
    다들 비슷한 마음인 것 같아요🥹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잘 준비해봐요!!
  • 익명2
    저두요. 이제 막 초록이 사서 보고 있는데 와... ㅎㅎㅎ 방학 때 논 만큼 지금 더 빡세게 하려구요
  • 익명1
    그러니까요...ㅠ 정말 막막하지만..화이팅입니다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