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직도 준비는 턱없이 부족한데 하나 둘 공고가 뜨기 시작하니 불안한 마음이 점점 더 커지는 것 같아요. 이 시기를 잘 넘겨야 1학기도 잘 마무리하고 취업도 할 수 있는거겠죠? 화이팅입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