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학년 조금만 배려주세요 교수님 ㅠㅠ...

시험범위가 취업하지 말라는 수준이네요,,,,,,,,,흑흑 다들 괜찮으신가요?

시험 자소서 + 면접 준비 + AI 까지 한 번에 하려니까 몸이 10개라도 뷰족한 느낌이에요

0
0
댓글3
  • 익명3
    맞아요.. 수업이 하나가 아니니까 너무 힘드네요..ㅜㅜ
  • 익명2
    저도요ㅠ 도대체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 잡히네요ㅜㅜ 우당탕탕 하나씩 해나가러고 노력중입니다🥹🥹
  • 익명1
    정말로… 이력서랑 같이 쓰려니까 힘들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