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망년이라는 3학년을 지나 4학년이 되니 학업에 취업 준비에 토익 점수 더 올리기까지 할일과 준비할 일이 정말 많아진 것 같아요ㅠㅠ 다들 4학년 버티고 국시 합격해서 꼭 멋진 RN이 됩시당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