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학년 되니 정말 힘든 것 같아요ㅠㅠ

사망년이라는 3학년을 지나 4학년이 되니 학업에 취업 준비에 토익 점수 더 올리기까지 할일과 준비할 일이 정말 많아진 것 같아요ㅠㅠ

다들 4학년 버티고 국시 합격해서 꼭 멋진 RN이 됩시당!!

0
0
댓글1
  • 익명1
    3학년이 제일 힘든 시기인줄 알았는데 4학년이 진짜였네요ㅠㅠ 사망년이라는 3학년도 잘 견뎠으니! 4학년도 힘내서 잘 보내봐요!  아자아자 화이팅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