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라인드 병원만 알아보고있어요ㅠㅠㅠ

학점아 진짜 낮아서 블라인드만 가려고하는데 잘 될지 걱정입니다~~~ 저같은 고민가지고 계신분들 있는지요--?? 모두 취준 성공합시다!!

0
0
댓글2
  • 익명2
    저는 토익이나 학점이나 애매해서 고민이 많아요..ㅎㅎ
    토익이라도 높으신 것 같아 부럽네요..!ㅠㅠ
  • 익명1
    저두 걱정이 많네요ㅠㅠ 다들 취준 화이팅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