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론이랑 자소서랑 병행하는거 왜이렇게 힘들죠...

이론시험이 총 4번있는 학교라 공부만 하기에도 벅찬데 자소서에 면접준비라뇨... 그냥 다 포기햐버릴까도 고민중이네요ㅠㅠ 저처럼 힘든 분들 계신가요?

0
0
댓글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