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학년 취준과 공부도 병행하니 힘드러여

과제가 너무 많아요 ㅠㅠㅠ

취준을 하라는건지,,, 

토익도 다 못했는데

다른 학교도 4학년 5일 다 학교가나요? ,,,ㅎㅎㅎㅎㅎ

시간을 안주네요 과제도 넘치고

0
0
댓글1
  • 익명1
    정말로 ㅎㅎㅎㅎ 공감이 됩니다. ... 막막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