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체력이 많이 딸리네요

체력도 건강관리에 붕요한 부분인 걸 느낍니다 토익도 해야하고 학점 챙기랴 정말 바쁘네요 ㅠㅠ 다들 파이팅

0
0
댓글1
  • 익명1
    4학년이 되니 1학년때보다 더 힘든것 같아요ㅠㅠㅠ 그래도 이제 졸업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그동안 건강관리 잘 해서 잘 마무리 지었으면 좋겠습니다~ 화이팅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