벌써 4학년인 게 실감이 안 나요

아직도 제가 4학년이라는 게 실감이 안 나요... 취업, 토익, 자소서 제가 다 해낼 수 있을지 너무 걱정돼요ㅠㅠ

0
0
댓글2
  • cocoo66
    저도 아직 부정중이에요... 그래도 같이 힘내봐요!! 할 수 있어요!!
  • 민민사고가
    저도요ㅠㅠ 그래도 힘내봐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