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부테 토익이 더 기본이 되는 것 같아서 진작 만들어놓을걸 후회됩니다. 하반기까지 일단 시간있으니 끝까지 해보자 하는 마음도 있긴한데 점수가 사실상 의미가없는 점수라 막막함만 느껴져요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