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소서 작성해보는 중인데 어떤식으로 식성해야할지 막막하네용
학점이 낮아 토익이라도 올려보려고 노력중이긴한데 학교 공부에 토익 취준까지 한번에 하려니까 쉽지않은것 같아요🥲 미리 해둘걸 하는 생각도 들지만.. 이미 늦은거 지금이라두 열심히 해보려구요
0
0
댓글0
자소서 작성해보는 중인데 어떤식으로 식성해야할지 막막하네용
학점이 낮아 토익이라도 올려보려고 노력중이긴한데 학교 공부에 토익 취준까지 한번에 하려니까 쉽지않은것 같아요🥲 미리 해둘걸 하는 생각도 들지만.. 이미 늦은거 지금이라두 열심히 해보려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