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소서 쓰는거 너무 힘들어요...

다들 자소서는 잘 쓰고 계신가요....

자소서 너무 많이 작성해서 이제 힘드네요

0
0
댓글2
  • 익명2
    너무 뻔한말만 쓰고있는것 같고 막막해요..
  • 익명1
    저도 자소서 쓰는게 제일 어려운거 같아요. 병원마다 다 항목도 다르고 원하는것도 다 달라서 어려운거 같아요…..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