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 소속 간호학과는 취업하기 힘든가요?

❌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!❌ ✅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(본문 30자 이상 / 제목 10자 이상) ✅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(15자 이상) ❌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❌

전문대 소속 간호학과입니다. 저희학교는 간호학과, 물리치료학과 빼고는 전부 2년제입니다. 솔직히 전문대에서 서울에 있는 대학병원에 취업할 수 있을까요? 현재 1학년인데 반수해서 1년 늦추더라도 다른 4년제로 가는 게 맞을까요? 저는 서울에 취업하는 게 목표인 학생입니다.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ㅠㅠ

0
0
댓글2
  • 익명1
    작성자
    몇살이신가요?
    삭제된 댓글입니다.
    예비나이팅게일
    07년생 20살입니다!